• 장** aouk7** 21.01.19
    • 이** lee** 20.12.19
    • 김** sohocente** 20.11.06
    • tes** teste** 20.11.05
    • tes** test12** 20.10.22
    • 김** test202010** 20.10.21
    • 강** le99** 20.09.02
    • 남** groupsoci** 20.09.02
    • 이** dohwa** 20.07.21
    • 이** adbs** 20.06.09
    • 오** obs7** 20.06.03
    • 남** satangb** 20.05.29
    • 이** woo** 20.05.29
    • 조** csm2d** 20.05.11
    • 테** test11** 20.04.21
    • 테** test11** 20.04.20
    • 가** kim2** 20.04.18
    • 김** Kim2** 20.04.17
    • 홍** test13** 20.04.17
    • 이** ecc0** 19.11.11
    • 전** yen7** 19.01.15
    • 111** test1111** 19.01.02
    • 이** lsj34** 18.06.30
    • 한** han85** 18.06.19
    • 이** ljh85** 18.06.15
    • 김** khjtw** 18.06.13
    • 서** domesiash** 18.06.13
    • 오** myong** 18.06.03
    • 박** hj154450** 18.05.15
    • 황** best62** 18.05.09
회사소개
애드벨 회사소개를 확인하세요.
이용약관

애드벨 이용 약관


PC용 웹(web) 스마트폰용 앱(APP) 사용 및 회원가입 시 유의사항


18세 이상 회원가입 가능 합니다.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10자 이내 영문 숫자로 띄어쓰기 없이 가능합니다.


1 1개 아이디만 허용합니다. 폰 번호도 동일 합니다.


동일 번호 및 아이디 사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이디 폰 번호 등, 중복 체크를 합니다.


아이디 패스워드 분실 시 본사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이용약관


1(목적)

이 약관은 ㈜한국예측정보(이하 \"회사\")의 자동 홍보 관리 WEB APP 플랫폼 (이하 \"솔루션\"라 합니다)를 제공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이하\"회원\")의 권리, 의무, 조건, 절차, 등 필요 사항을 규정 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도메인운영)

본 약관은 20170501일부터 \"회사\"의 주 도메인(http://www.adbell.kr)을 사용함으로 시작 합니다.


3 (약관의 효력)

① 이 약관은 \"솔루션\"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회사\"는 사정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 될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회원\"은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솔루션\"을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합니다.


4 ( 약관 별칙 )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내용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5 (회원 통지)

\"회사\"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화번호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솔루션\" 게시판에 공지함으로써 개별 통지화 할 수 있습니다.  


6 (용어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회사\" \"솔루션\" 이용에 관한 계약자.

2. 아이디(ID): \"회원\" 구분과 \"회원\" \"솔루션\"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지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연동 사이트 및 문자와 숫자의 조합.

3. 비밀번호(PW): \"회원\"이 비밀을 보장 받기 위해 지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Mobile: 스마트 폰 을 통한 정보솔루션과 문자솔루션, URL SMS을 통한 솔루션.

5. 해지: \"회사\" 또는 \"회원\" \"솔루션\" 이용 계약을 종료.  


7 (계약 성립)

  1.  \"회원\" 가입은 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 승낙을 통하여 성립합니다.

    \"회원\" 가입신청에 대한 \"회사\" 승낙 시점은 회원가입이 되었다는 내용의 표출 및 mobile PC인터넷 또는 웹,(APP) 설치 시점으로 봅니다.

     

     8(가입 신청)

    \"회원\" 가입 신청자는 \"솔루션\"을 통하여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와 함께 회사가 요청한 가입 양식에 회원정보를 입력하여 신청합니다.

    \"회원\" 가입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관련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솔루션\" 사용의 제한을 발생 할 수 있습니다.

     

     

    9 (가입 승낙)

    \"회사\"는 제8조 가입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선착순 가입 신청을 승낙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의에 해당하는 경우, 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 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 할 수 있습니다. 1. \"솔루션\"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10(회원탈퇴)

    \"회원\"은 회원탈퇴 시 운영자 E-Mail (send@adbell.kr)로 탈퇴 요청 또는 웹,앱 설치 제거를 하여야 하며 회원의 탈퇴 요청에 대해 회사는 빠른 시간 내로 탈퇴 처리를 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원\"이 사망한 때는 회원 자격이 상실됩니다.

    \"회사\" \"회원\"이 제18조 회원의 의무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사전 통지 없이 가입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할 수 있습니다.

     

     

    11(회원자격 해지, 제한, 정지의 절차)

    \"회사\"는 제9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해지, 제한 또는 정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문자메시지(SMS) 또는 공지게시판,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회원\" 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회원\" \"솔루션\" 이용을 정지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② 제1항에 의하여 이용 제한의 통지를 받은 회원이 이용제한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제한을 일시 연기 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회사\"는 이용제한기간 중에 그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 제한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12(솔루션의 내용 및 변경)

    회사는 다음과 같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앱 설치 및 온라인 접속 정보

    ② 전문 자동 문자 전송

    ③ 콘텐트 충전 및 구입 등

    ④ 연락처 Q&A 게시판

    ⑤ 카카오톡 등 정보 공유 솔루션

    \"회사\"는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솔루션\"의 내용을 업그레이드 추가 또는 변경 할 수 있습니다.

     

     

    13(솔루션의 요금)

     

    본 모든 \"솔루션\" 서비스는 1년 단위 유료 입니다.

     

     

    14 (솔루션의 개시)

     

    \"솔루션\"은 회사가 제7조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즉시 개시됩니다. 다만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 솔루션의 개시 시점이 연기 될 수 있습니다.

     

     

    15 (솔루션 이용시간)

    \"솔루션\"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 24시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예측 정보의 주 서비스 기간은 운영과 관련한 \", , 일요일\"에 주력하며, 휴무일 또는 공지에 따른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솔루션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솔루션\"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솔루션\"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공하는 \"솔루션\" 중 일부에 대한 \"솔루션\"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 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16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 \"솔루션\"을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솔루션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 \"솔루션\"의 운용과 관련하여 Main화면, Mobile페이지, SMS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17 (제공의 중지)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솔루션\"의 제공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의 유지보수 및 업그레이드 등을 위하여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솔루션을 중지하는 경우.

    3. 기타 회사( )가 불가피하게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18 (\"회사\"의 의무)

    \"회사\"는 제15조 및 제17조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속, 안정적으로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회사\" \"솔루션\"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 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 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회사\" \"솔루션\"과 관련한 \"회원\"의 불편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최대한 빨리 처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19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 \"솔루션\"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 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 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

    4.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등의 목적일 때

    5. 빅 데이터 처리에 기반하는 \"솔루션\"의 나은 서비스를 지향 하고자 할 때

     

    ② 제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광고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 할 수 있고, 솔루션을 통하여 회원의 스마트 폰 에 푸싱서비스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수신을 거부하거나 경고 메시지를 첨부하도록 설정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20(\"회원\"의 의무)

    \"회원\"은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솔루션\"을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 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회원\" \"솔루션\"을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 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가입신청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솔루션\"을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회원\" \"솔루션\"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미풍양속, 기타 사회질서를 위해 하는 행위.

    4.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5.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7.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전송하는 행위.

    8. 솔루션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10. 기타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21(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회원\" \"솔루션\"을 이용하는 경우 Phone NO / ID 및 비밀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유출 및 사용하도록 할 수 없습니다.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상 불충분, 사용상의 과실, 3자의 사용 등에 의한 손해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지시를 따라야 합니다.

     

     

    22(게시물 운영원칙 또는 내용물의 삭제 및 \"솔루션\" 이용 제한)

     

    \"회사\" \"솔루션\"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다음 각호의 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에게 사전통지나 동의 없이 Q&A이용제한 및 ID삭제, 정지 등을 할 수 있습니다.

    1. 20조 회원의 의무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2. ,(APP)사용 등, 불법 게임, 음란물 등 불법 광고 내용으로 발생한 문제 책임은 본인입니다.

    3. 타인을 비방하거나 욕설 및 인격적 모독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4. 모든 광고물(홈페이지, ARS, 문자정보, , 무료 카페, 개인사이트 등)

    5. 사적인 정치적, 종교적 내용으로 회원상호 분쟁의 소지가 있어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내용

    6. 사실과 다른 확인되지 않은 내용을 유포 이를 이용한 선전, 선동을 하는 내용

    7. 무단전재, 재 배포 등 타인의 저작권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8. 기타 연습, 오류 유발, 도배, 장난성의 내용인 경우 등 입니다.

     

     

    23(저작권의 귀속)

    \"회사\"가 서비스하는 \"솔루션\"에 관한 저작권,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속합니다.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공개적인 게시물은 \"회사\"가 동 게시물을 전부 또는 일부를 사용, 복제, 수정, 개조, 출판, 번역, 창작물을 제작하거나 배포, 실행 또는 전시할 수 있는 권리 및 사용권을 \"회원\"이 회사에 부여한 것으로 봅니다.

     

     

    24 (양도금지)

     

    \"회원\" \"솔루션\"의 이용권한, 결제내용 등,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 할 수 없습니다.

     

     

    25 (손해배상)

     

    \"회사\"가 제공하는 \"솔루션\"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에 대하여 책임 부담을 하지 안습니다

     

     

    26 (면책)

    \"회사\"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솔루션\"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ID와 비밀번호의 관리와 관련하여 당해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한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 \"회원\" \"솔루션\"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자료는 거래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본 \"솔루션\"의 정보와 자료 등에 근거한 거래는 전적으로 회원자신의 판단아래 수행되는 것이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원\"이 제20,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당해 \"회원\" \"회사\"에 발생되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27(분쟁의 해결)

    \"회사\" \"회원\" \"솔루션\"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상호 : (주)한국예측정보 ㅣ 대표 : 김장훈 ㅣ 브랜드명 : AD Bell (애드벨)
본사 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백상스타타워2차 7층 ㅣ 대표번호 : 1666-7791 ㅣ 팩스번호 : 0505-987-3001
E-Mail : send@adbell.kr ㅣ 사업자번호 : 119-86-93433 ㅣ 통신판매번호 : 서울 관악-제00862호
Copyright@ 2017 all rights reserved.